온양노인복지센터(센터장 홍지우)와 호서대학교 제론테크연구센터(센터장 이선형)가 노인복지 증진과 상호 발전을 위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업무협약(MOU)을 체결했다.
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노인복지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고, 제론테크놀로지를 활용한 다양한 연구와 프로그램 개발에 협력할 예정이다.
홍지우 온양노인복지센터장은 “이번 협약을 통해 노인복지 서비스의 새로운 지평을 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”며 “호서대학교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지역 사회의 노인들이 보다 나은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”고 밝혔다.
이선형 호서대학교 제론테크연구센터장도 “온양노인복지센터와의 협력은 제론테크 연구의 실질적 적용과 확산에 큰 도움이 될 것”이라며 “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와 협력을 통해 노인복지 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겠다”고 전했다.
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공동 연구, 인적 자원 교류,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할 계획이다. 이를 통해 지역 사회 내 노인복지 서비스의 수준을 한층 높이고, 노인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.
<뉴스출처 : http://www.ionyang.com/default/index_view_page.php?board_data=aWR4JTNEMTQ5MTU3JTI2c3RhcnRQYWdlJTNEJTI2bGlzdE5vJTNEJTI2dG90YWxMaXN0JTNE%7C%7C&search_items=cGFydF9pZHglM0Q2Ng==%7C%7C>